관리자 디자인 모드 특징



디자이너 도구

Degisner tools


보통 사람들도 간단히 훌륭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지만, 디자이너의 실력만큼 더 아름답게 만들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cript를 몰라도 훌륭한 효과들을 뽐낼 수 있습니다.


최대한 알아서

Easy, Simple, Good Quality


이유커뮤니케이션의 철학은 사용자가 세밀하게 신경쓰지 않고도 원하는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불필요하거나 반복된 설정을 최대한 줄이면서 생산성과 품질을 높였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Drag and Drop


포토샵,워드, 프레제테이션 도구보다 더 쉽게 작업한 결과물 그대로 방문객에게 보여집니다. 

드래그 앤 드롭으로 이동하고 필요한 기능을 원하는 곳에 추가하세요.

기능

쉬운것도 중요하지만, 높은 완성도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들은 이유의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각종 기능 추가 및 설정은 관리가 편하도록 디자인 되었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게시판

Board

사진첩

Gallery

일정

Diary

입력폼

Form

지도

Map

게시판

Board

공유

Share

예약시스템

Reservation system

쇼핑

그 어떤 쇼핑몰보다도 구매하고 싶어지게 만들어주는

이유의 강력한 기능,

뛰어난 접근성과 편의성을 모두 모았습니다.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방법으로 상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맞춤 디자인


내 상점의 디자인을 클릭만으로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 대응하기 때문에 고객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 구성


상점 카테고리를 구성하면 알아서 페이지 구성이 몇 초만에 완료됩니다.

사이트 구성에 신경쓰지 않으니 매출과 고객 관리에 더 시간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복잡한 상점 관리는 이제 그만


이유커뮤니케이션으로 대규모 상점 운영도 가능한 이유는 무제한 용량, 무제한 트래픽, 

무재한 상품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모두 고려하였습니다.

관리

언제 어디서든 놓치지 않고 내 사이트를 관리하고,

홍보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관리


컴퓨터가 멀리 있어서 확인 할 수 없다고요?

누가 가입했는지, 어떤 주문이 들어왔는지,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환경에서도

모든 관리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용 알림

새로운 회원가입, 게시물, 주문이 들어오면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pp을 사용한다면 더 확실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 관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이트를 관리하면 생산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각각의 관리자들의 권한을 부분적으로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안심이 됩니다.


통계

내 사이트에 어떤 경로로 왔을까? 오늘 방문자는 몇명이지?

외부 분석 모듈을 설치할 수도 있겠지만 이유커뮤니케이션에서는 꼭 필요한 통계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합니다.